최근 올리브영에서 정말 많이 구매해가는 남자 비비 스틱 파운데이션! 오브제 파운데이션 리얼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은 손에 묻힐 걱정없이 양조절도 간편하게 슥슥 가볍게 바를 수 있어 많은 남성분들이 문의를 많이 해주시는데요! 그에 맞게 오브제 파운데이션의 장단점도 정리해두었으니 아래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브제 브랜드는 현재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으로 오브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제품 1+1에 반값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오브제 파운데이션 블프특가"를 참고하셔서 득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신규 가입시 최대 45,000원까지 할인 가능!)
오브제 남성 파운데이션 직접 사용해본 후기
✅간편함을 특징으로 한 오브제 파운데이션은 스틱모양으로 되어있어 휴대성이 편리!
윗부분은 파운데이션, 아랫쪽은 부드러운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의 동그란 안쪽부분은 하얗게 되어있는데 로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의 보습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역할이라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발라보니 일반 파운데이션에 비해서 보습력이 좋았습니다!
(파운데이션이 겉돌지 않고 밀착이 잘되서 촉촉한느낌)
오브제 파운데이션 색상은? 총 3가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다양한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 눈에 띄던 후기 중, 오브제 파운데이션 고르는 꿀팁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그 후기를 쓴 분의 글을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나는 남들이 봤을때도 피부가 하얗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
👉 1호! (밝은 톤)
"나는 그렇게 까맣지도 하얗지도 않다!"
👉 2호 (중간 톤)
"나는 딱! 봐도 까만피부예요!"
👉 3호 (어두운 톤)
많은 남성분들이 파운데이션 처음 구매하실 때 고민이 많으신데,
정말 내 피부톤에 맞는 호수가 무엇인지 고민이 되신다면!
집 근처 올리브영에 방문하셔서 직접 테스트 해보시면 좋습니다.
(참고로, 여유되시면 올영 매장에 가셔서 직원분께 색상 추천해달라고 하시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운데이션의 경우, 내 피부가 그렇게 어둡다고 생각이 들지 않는다면
되도록 중간톤을 고르시는게 제일 무난합니다.
그이유는 파운데이션 색조 화장품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다크닝 현상"이 생기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일 어두운 색상을 바르게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두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크닝 현상은 처음 얼굴에 발랐던 색상보다 파운데이션이 약간 어두워지는 현상입니다.
(물론 개인차와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의 4가지 특장점은?
1️⃣ 임상으로 검증하여 강력하게 모공을 커버해줍니다.
2️⃣ 3가지 기능을 한가지로 만든 파운데이션 올인원 스틱으로 "로션+선크림+파운데이션"을 한번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3️⃣ 손에 묻지 않는 간편한 스틱으로 하단에는 극세모 브러쉬가 있어 간편하게 피부결에 따라 바르면 됩니다.
4️⃣ 남성 피부톤에 최적화 되어있음 3가지 맞춤 컬러로 고를 수 있습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은 진짜 귤모공, 잡티 커버가 잘 될까..? 장단점 비교!
실제 구매를 한 소비자들의 내돈내산 후기와 품평단의 별점도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 장점!
✔️1만건이 넘는 후기들이 있었으며, 대부분의 후기들이 별점 4.9로 평이 좋았습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완성과 생각보다 부드러운 극세모 브러쉬로
간편하게 남성들도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어 재구매 의사가 많았습니다.
✔️특히, 여동생이나 가족들이 대신 올리브영에 가서 오브제 파운데이션을 사줬는데
만족해서 계속 구매했다는 후기들도 꽤 있었습니다.
✔️마스크에 잘 안묻고 땀 흘려도 무너지지 않는다는 실제 내돈내산 후기들도 있었습니다.
✔️품평단의 후기로는 피부가 매끈하게 정돈되는 느낌과 결점 커버,
피부톤이 밝아짐으로 안색개선 효과까지 있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오브제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한달 재구매 후기 및 올리브영 탑리뷰어들의 후기를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 단점!
✔️직접 사용해본 뷰티 블로거의 후기나 올영 공식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얼굴의 면적이 큰 사람들은 간편하게 슥슥슥 3번해서 빠르게 메이크업을 하기 힘들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양조절이 관건! 익숙하지 않은 남성분들은 한~두번 해보면 감이 옵니다.)
✔️개인적으로 직접 올영가서 팔뚝에 테스트 해봤을 때, 스틱 파데가 부드럽게 발려서 좋았지만,
파운데이션 쿠션에 비해서 약간 두껍게 발리는 느낌은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파운데이션 쿠션과 스틱의 장단점이 다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 만큼 쿠션은 빠르게 소진되기 단점이 있습니다!)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오브제 파운데이션 사용 방법은 뚜껑을 열어 용기 윗부분을 살짝 돌려 스틱 파운데이션을 꺼낸 뒤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에 따라 쓱쓱 펴서 발라줍니다.
2️⃣ 스틱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스틱 하단에 있는 뚜껑을 열어 브러쉬로 얼굴에 있는 파운데이션을 부드럽게 펴발라 줍니다. (모공커버를 조금 더 꼼꼼하게 하시고 싶은 분들은 파운데이션 스틱을 최대한 얇게 여러번 피부결에 따라 바르시면 좋습니다)
3️⃣ 마무리 단계에서 조금 더 밀착이 잘되었으면 하는 얼굴 부분에 브러쉬를 세워 톡톡 두드려 밀착시켜 주면 끝!
⚠️주의할 점!
스틱 파운데이션 사용시 내용물을 너무 많이 올려 사용할 경우 부러질 수 있습니다.
적당량의 파운데이션을 꺼내서 부드럽게 바르시면 됩니다!
또한, 스틱 파운데이션 먼저바르고 두번째로 브러쉬 사용시 파운데이션 뚜껑을 닫은 뒤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이 손에 묻지 않습니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
남성 파운데이션 입문템! 오브제 파운데이션 꿀팁 공유
처음 오브제 남성 파운데이션 스틱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양 조절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셔서 비슷한 질문을 많이 합니다.
남성 비비크림이나 쿠션의 경우,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이 하얗게 뜨게 되는 것을 걱정하시는데,
💡이럴 때는 나와 맞는 피부톤의 호수를 선택해 얼굴과 목 사이에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아래턱까지 브러쉬로 자연스럽게 슥슥 발라주시면 해결됩니다.
오브제 파운데이션 세안 방법은?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편으로 (SPF50+ PA++++) 간단하게 클렌징폼 혹은 비누로만 세수할 경우 제대로 씻겨지지 않은 파운데이션 잔여물이 피부에 남을 수 있습니다. (주의!)
또한, 제대로 된 세안을 하지 않을 경우 트러블이 유발 되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1차 세안 - 클렌징 오일 혹은 클렌징 시트로 얼굴의 넓은 부위를 닦으시길 바랍니다. (특히, 코볼쪽이나 얼굴에 피지가 많이 생기는 티존 쪽을 손가락으로 롤링하듯 세안하시면 블랙헤드나 피지 노폐물이 쌓이지 않아 좋습니다.)
✔️ 2차 세안 - 클렌징 폼으로 꼼꼼하게 세안하시면 됩니다.
⚠️브러쉬 관리나 세척 방법은?
클렌징 티슈에 남은 파운데이션 잔여물을 가볍게 닦아줍니다. 일주일에 한 번 클렌징 폼으로 세척하고, 세척 후 브러쉬가 위로 향하게 세워 자연 건조 시켜주시면 청결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피 스프레이 추천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 내돈내산 베드 버그 살충제 리얼 후기) (0) | 2023.10.31 |
---|---|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한통 다 써본 찐 후기 (내돈내산, 올리브영 여드름 클렌징폼 추천) (0) | 2023.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