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계피 스프레이 추천, 날벌레 쌀벌레, 베드 버그 살충제를 원하시는 분들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강한 소독제 쓰기에는 건강에 염려되고 직접 만든 계피 스프레이 효과가 별로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은은하고 향긋한 계피향이 날벌레, 빈대와 같은 해충들이 기피하는 향으로 정말 좋으니 저의 내돈내산 후기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계피 스프레이

     

    계피 스프레이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 2주일 사용한 리얼 후기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탐사 시나몬 스프레이탐사 시나몬 스프레이 증정품 계피칩
    쿠팡에서 하루만에 도착했던 계피 스프레이, 마음 급한 한국인에게 제일 필요한 로켓배송!


    최근 지방 어느 대학교 기숙사에서 빈대가 나왔다는 커뮤니티 글을 보고 나서, 우리 집도 안전하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에 여러 가지 벌레 퇴치 스프레이를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천연 계피 스프레이(탐사 시나몬 스프레이)를 발견하여 구매해 2주일간 사용해 보았습니다. (10월 기준, 쿠팡 랭킹 1위 계피 스프레이였습니다.)

     

    계피 스프레이계피 스프레이 계피칩계피칩
    천연 계피 스프레이,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를 구매하면, 계피나무 칩을 증정해준다.

    칙칙 뿌릴 수 있는 시원한 스프레이 분사형식으로 가볍게 뿌리기 좋았습니다. 개인 취향이긴 하나, 계피향이 세지 않고 은은하니 기분도 좋아지고 항균효과까지 있어 소지품이나 옷에 뿌리니 상쾌한 느낌까지 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계피칩도 따로 증정해 주는데, 계피칩에 계피 스프레이를 뿌려주시면 천연 방향제 효과도 있었습니다.

     

    또한, 여행이나 잠시 캠핑과 같이 놀러 갈 때, 계피 스프레이를 작은 공병에 담아 진드기나 해충의 위험을 예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소독 성분이 강한 제품이 아닌 천연 계피 스프레이라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해충들이 기피하는 계피와 시트로넬라 오일의 만남!

    시나몬오일, 시트로넬라 오일계피 시나몬볏과 식물인 시트로넬라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는 시나몬오일과 시트로넬라 오일의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다.

    쌀벌레, 좀, 빈대와 같은 각종 해충 벌레가 기피하는 계피의 "시나몬 오일"과 다년생 볏과 식물에서 추출한 "시트로넬라 오일"이 함유되어 벌레 퇴치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스트로넬라 오일의 경우, 모기 기피제를 만드는데 필수적으로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방부나 살균, 탈취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모기가 많은 여름철에 크림 같은 곳에 스트로넬라 오일을 섞어 바르면 모기퇴치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의 장단점 비교

    계피 스프레이의 최고의 장점은 향긋한 계피향으로 집안 곳곳에 가볍게 분사하기 좋다는 점과 일상생활 시 오염이 의심되는 물건이나 주변 소지품의 소독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는 점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 후기를 살펴보니 아이들 장난감이나 반려견과 산책 후 강아지에게 가볍게 뿌려 해충이나 벌레물림 예방에 좋다고 만족하는 평이 주를 이뤘습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분명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 상세페이지에서 살펴보았을 때, 사은품인 계피칩의 양이 많아 보였는데 막상 집에 온 계피 칩을 보니 3개밖에 없었다는 점입니다. 계피칩이 마음에 들어 주문한 것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계피칩이 별로 안 들어가서 의아했습니다.

     

    그래도 계피칩에 탐사 시나몬 스프레이를 듬뿍 뿌려 방안에 걸어놓으니, 이상하게 날아다니던 날파리 같은 것들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저는 제방에 걸어 놓았지만, 화장실 날파리 제거에도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천연 계피 방향제로 제격으로 보입니다.)

     

    빈대, 베드버그 살충제로 무엇을 써야 할지 고민이라면..?

    베드버그해외 여행 빈대베드 버그 퇴치
    최근 유럽이나 해외 여행시, 빈대 (베드 버그)가 출몰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코로나가 끝나게 되면서 최근에 유럽으로 많이 여행을 가시는데, 프랑스나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쪽으로 빈대가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빈대가 해외에서 베드 버그라고 불리는 이유는 침대 끝쪽이나 어두운 곳에 숨어있다가 사람이 잠이 들 때 나와서 사람의 피를 빨아먹는다고 합니다.

     

    빈대에 물렸을 때, 처음에는 통증이 있지 않으나 5~10분 정도 후, 가려움이 느껴지며 피부 발진과 붉게 두드러기가 올라와 2차 감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일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이런 점들을 꼭 유의하여 베드 버그를 간편하게 퇴치할 수 있는 계피스프레이나 빈대에 물렸을 때 바를 수 있는 연고도 미리 준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보시면, 빈대(베드버그)에 관한 해결 방안이나 빈대 연고, 다른 종류의 계피 스프레이도 있으니 자세히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